모스키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규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모스키노(MOSCHINO)가 지난 3월 3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축하에는 티파니 영, 모델 김성희와 한현민 그리고 보이 그룹 소디엑의 멤버 렉스와 범수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입점한 모스키노 매장은 여성과 남성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최신 레디-투-웨어 (Ready-To-Wear)를 비롯한 백, 슈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 그룹 소디엑 '렉스-범수', '티파니 영-김성희', 모델 한현민 매장 방문 시선 끄는 코디 완성!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축하에는 티파니 영, 모델 김성희와 한현민 그리고 보이 그룹 소디엑의 멤버 렉스와 범수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티파니 영은 하트와 플라워 패턴의 브라탑과 블랙 트라우져를 믹스매치해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모델 김성희는 튜브형 하트가 들어간 블랙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해 모스키노만의 심플하면서도 키치한 레드 하트가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보이그룹 소디엑의 렉스와 범수는 2023 S/S 남성 컬렉션 중 예술가 토니 비라몬테스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재킷과 트라우져 셋업피스로 룩을 완성했다. 선명한 팝컬러가 대조를 이루며 그들의 상반되는 매력을 잘 나타낸다.
전체적인 매장의 컬러 팔레트는 컬렉션이 가장 눈에 띌 수 있도록 화이트 톤을 사용해 모스키노만의 키치함을 더한 옷걸이 장식의 행거가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3 S/S 여성 컬렉션은 모스키노의 아이콘인 하트 모양을 재해석하여 인플레이션 (INFLATION)이라는 단어를 색다르게 트위스트 했다.
2023 S/S 남성 컬렉션은 고인이 된 예술가 토니 비라몬테스(Tony Viramontes)의 상징적인 작품과 우상 파괴적인 접근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음으로 그를 향한 경의를 표하는가 하면, 비라몬테스의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팝컬러를 더하며 컬러풀한 컬렉션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셀럽들이 행사에서 착용한 모스키노의 2023 S/S 컬렉션은 모두 모스키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