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햇살담은 영웅의 간장’ 한정판 출시...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최재원 기자(himiso4@mk.co.kr) 2023. 4. 9. 17: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하는 ‘햇살담은 영웅의 간장’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3개와 임영웅 포토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세트에 동봉된 포토카드 2종은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등신대를 축소한 미니어처 버전으로, 팝업 형태라 세워둘 수 있다.

청정원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기획세트
이 제품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GS SHOP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17일부터는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과 세계로마트·마트킹 등 대형 슈퍼마켓에서도 한정 수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일상 속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