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인업] '대패 만회한다!'...충남아산, 부산전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패 만회를 노리는 충남아산이 부산 아이파크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충남아산은 9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산과 '하나원큐 K리그2 2023' 6라운드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승점 4점(1승 1무 3패)으로 11위에, 부산은 승점 10점(3승 1무)으로 3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은 부산과의 홈 4차례 맞대결에서 3승 1패로 전적 우위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아산)] 대패 만회를 노리는 충남아산이 부산 아이파크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충남아산은 9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산과 '하나원큐 K리그2 2023' 6라운드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승점 4점(1승 1무 3패)으로 11위에, 부산은 승점 10점(3승 1무)으로 3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은 박주원, 이은범, 조윤성, 장준영, 강준혁, 김종국, 김강국, 박세직, 정성호, 강민규, 박민서를 선발로 내세웠다. 박한근, 배수용, 이학민, 김승호, 권성현, 송승민, 박대훈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부산은 구상민, 조위제, 최지묵, 이한도, 최준, 김상준, 권혁규, 정원진, 페신, 라마스, 최건주를 선발로 내보냈다. 황병근, 어정원, 홍욱현, 천지현, 박정인, 최기윤, 프랭클린을 벤치에 앉는다.
개막 후 무승을 이어가던 충남아산은 천안시티FC를 1-0으로 잡으며 시즌 첫 승에 성공했다. FA컵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을 만나 2-0으로 이기면서 공식전 연승에도 성공했다. 중요했던 FC안양전에서 0-3 대패를 당했다. 장준영 합류 이후 안정적으로 변했던 수비가 무너지는 순간이었다. 공식전 2연승으로 만든 좋은 분위기도 깨졌다.
아무리 충남아산이 슬로우 스타터 기질이 강하다고 해도 더 이상 밀리면 승점을 만회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잘 나가는 부산이지만 꼭 잡아야 하는 이유다. 긍정적인 기록이 있는 건 반갑다. 충남아산은 부산과의 홈 4차례 맞대결에서 3승 1패로 전적 우위에 있다. 특히 지난 2년간 시즌 첫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는데 모두 충남아산 홈 구장이었다.
부산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분위기 반전이 급선무다. 그래서 이번 부산전이 더욱 중요하게 다가온다. 부산을 상대로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왔다. 분위기를 잘 추슬러서 홈 팬분들에게 좋은 경기력과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박동혁 감독의 다짐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사진=충남아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