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누나’ 하은주 “이상형은 유해진” 父 대리 구혼 (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승진의 누나 하은주가 이상형을 고백한다.
마사지를 하며 오랜만에 하 씨 가족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게 된 하동기, 하은주, 하승진.
하은주의 이상형은 배우 유해진이라고.
딸 하은주의 결혼에 두 손을 걷어붙인 하동기의 대리 공개 구혼은 9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되는 '걸환장'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승진의 누나 하은주가 이상형을 고백한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9일 방송되는 ‘걸환장’ 13회에서는 하승진 패밀리의 베트남 다낭, 호이안, 후에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다. 이가운데 비혼주의자 하은주가 배우 유해진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다.
마사지를 하며 오랜만에 하 씨 가족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게 된 하동기, 하은주, 하승진. 하지만 여기에서도 아버지의 관심과 걱정은 딸 하은주의 결혼. 하은주는 아버지의 기승전결혼 이야기에 “잔소리 지긋지긋하다”며 철벽을 친다. 동생 하승진까지 “누나 내가 진심으로 하는 조언인데 결혼 생각 있으면 방송 나가기 전에 해야 돼”라며 저격한다. 급기야 결혼 상대자 조건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게 된다. 하은주는 “가치관이 무조건 중요하다”고 말했고, 이에 하동기는 “그럼 사람 못 만나. 정신만 건강하면 되지”라며 냉철하고 뼈 때리는 잔소리로 하은주를 경악하게 한다.
하은주의 이상형은 배우 유해진이라고. 이에 하동기는 “너무 높게 잡은 거 아니야? 안 돼. 유해진 씨는 벌써 수준이 높아. 목표를 높게 잡으면 절대 안 돼”라고 반문해 딸 하은주를 두 번 낙담케 한다.
하동기는 비혼주의 41세 딸 하은주를 대신해 공개 구혼에 나서기도 한다. 하동기는 “우리 은주는 듬직하고 피부도 좋고 덩치만큼 마음도 넓다. 건강한 정신으로 은주와 열심히 살아 보겠다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한다.
딸 하은주의 결혼에 두 손을 걷어붙인 하동기의 대리 공개 구혼은 9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되는 ‘걸환장’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재범, 팬티에 소주병 꽂았다…파격 포즈 [DA★]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日AV배우와 파티 동석 여파? ‘피크타임’ 측 “팀 23시 하차” [공식]
- 손흥민, “EPL 100호 골은 축구팬들과 함께 만든 작품” [여기는 런던]
- 송가인, 성대 결절 수술 앞두고 출연 강행…‘불후의 명곡’ 1위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