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서인영 "결혼하고 5kg 쪄..2세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인영이 결혼 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9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서인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서인영의 확 달라진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서인영은 "결혼 해서 좋은 점은 같이 먹을 있다는 친구가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살이 찐다는 부분이다. 5kg 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인영이 결혼 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9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서인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서인영의 확 달라진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서인영은 “내가 좋아하는 옷 스타일이 달라지기도 했고, 남편과 성격이 정반대여서 텐션이 안 올라간다. 그리고 시댁 쪽이 있으니 이제는 헐벗지 못한다”고 말했다.
특히 서인영은 “결혼 해서 좋은 점은 같이 먹을 있다는 친구가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살이 찐다는 부분이다. 5kg 쪘다”고 밝혔다.
또한 서인영은 “남편이 주도권을 쥐고 있다. 내가 긴다”며 “내가 목소리만 크지, 남편이 원하는대로 다 한다. 내게 뭐를 시키고 피식피식 웃는다. 재수 없을 때가 있다”고 웃었다.
그리고 서인영은 이지혜가 2세 출산을 추천하자 “준비 중이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