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봄맞이 인테리어로 재력 뽐내.. 테이블만 몇백만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봄을 맞아 인테리어를 바꿨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여배우의 봄맞이 홈스타일링. 셀프 인테리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채정안은 봄을 맞이해 "오늘은 쿠션을 바꾸고 배스 타월까지 한 번에 교체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끝으로 채정안은 "봄기운을 가져가고 행복한 봄을 맞으시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정안이 봄을 맞아 인테리어를 바꿨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여배우의 봄맞이 홈스타일링. 셀프 인테리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채정안은 봄을 맞이해 “오늘은 쿠션을 바꾸고 배스 타월까지 한 번에 교체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불 커버와 침대 사이드 테이블, 쿠션 등을 교체한 모습을 보여주며 각 소품의 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오래된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을 교체했다. 컬러가 너무 귀여워서 그걸 한번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방에 들어올 때 이렇게 컬러가 있으니까 잠이 오다가도 깬다. 그러면 ‘한 잔 마시고 자야겠다’라고 생각이 든다”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두 제품의 가격도 놀라움을 안겼다. 침대 맞은편에 놓인 초록색 제품의 가격은 약 400만 원이며, 침대 바로 옆에 자리한 노란색 제품의 가격은 약 2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채정안은 꽃시장에 가서 구매해 온 벚꽃, 매화, 설리화 등으로 꽃꽂이 실력도 뽐냈다. “아침에 이 꽃들이 피어있으면 얼마나 기분 좋은지 몰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채정안은 “봄기운을 가져가고 행복한 봄을 맞으시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채정안TV’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