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팬티에 소주병 꽂았다…파격 포즈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파격적인 포즈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대표로 있는 소주 브랜드와 디젤의 협업과 팝업 스토어 오픈을 알렸다.
가수 겸 사업가 박재범은 지난해 새로운 소속사 모어비전을 설립하고 허니제이와 그의 크루팀 홀리뱅을 영입했다.
자신이 창립한 소주 브랜드의 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파격적인 포즈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대표로 있는 소주 브랜드와 디젤의 협업과 팝업 스토어 오픈을 알렸다. 그러면서 직접 소주병을 팬티에 꽂은 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늘 그래왔듯(?) 상의를 탈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 박재범. 이에 코드쿤스트, 슬리피, 장우혁 등이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잠비노는 “팬티 힘이 좋다”고 감탄했으며 한 누리꾼은 “팬티 인증샷이 유행하면 어떻게 되지”고 우려 섞인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겸 사업가 박재범은 지난해 새로운 소속사 모어비전을 설립하고 허니제이와 그의 크루팀 홀리뱅을 영입했다. 자신이 창립한 소주 브랜드의 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사업가뿐 아니라 음악인이자 연예인으로서의 활동도 왕성하다. KBS2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JTBC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 서는가 하면 탄산 브랜드, 숙취해소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웨딩화보, ‘행복한 웃음부터 결혼반지까지’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손흥민, “EPL 100호 골은 축구팬들과 함께 만든 작품” [여기는 런던]
- 송가인, 성대 결절 수술 앞두고 출연 강행…‘불후의 명곡’ 1위
- 아이브 안유진 분노 폭주 “내가 혼내면 되느냐” (한블리)[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