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김지연, 공주+여종+남장까지 소화..강렬 임팩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배우 김지연이 확 달라진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 연출 김승호·이한준)는 소상공인, 이혼 송사 등 다채로운 송사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김지연은 '조선변호사'에서 눈길 끄는 외모에 기백까지 지닌 공주 이연주로 연기 변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 연출 김승호·이한준)는 소상공인, 이혼 송사 등 다채로운 송사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김지연은 '조선변호사'에서 눈길 끄는 외모에 기백까지 지닌 공주 이연주로 연기 변신을 톡톡히 해냈다. 김지연은 공주와 여종을 오가는 것은 물론 남장까지 시시각각 변모하는 캐릭터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어당겼다.
첫 방송부터 김지연은 이연주의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주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영락없는 여종 행색을 한 연주 공주의 첫 등장은 신선했다. 연주는 공주가 여각을 차린 것에 대해 불만을 품은 홍 씨(신동미 분)에게 "남들이 못 하는 일 누구든 해야 했기에"라며 자신만의 신념을 밝혔고, 궐내에서는 단아한 공주 그 자체로 기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지연은 백성들을 위하는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앞선 정의감 넘치고 똑 부러진 열혈 공주의 모습도 찰지게 표현했다. 강한수(우도환 분)가 흉악범 송사를 맡겠다고 하자 노발대발하며 술내기로 송사를 막으려 했고, 이혼 송사를 앞둔 제조마님(배해선 분)에게 스스로 몸을 해하라는 무리한 요구를 한 한수에게 연주는 정공법으로 맞서겠다며 당당하게 나섰다. 불의를 보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연주가 펼칠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대목이었다.
한양의 송사를 도맡는 한수와의 케미도 더할 나위 없었다. 연주는 외지부 한수에게 "절 고용대송 사무소에 조수로 삼아주십시오"라며 자신과 함께해 달라고 들이댔다. 한수가 쉽게 넘어오지 않자 먹을 것, 잘 곳을 제공해준다고 하는가 하면 졸졸졸 따라다니며 선보인 티키타카가 유쾌함을 선사했다. 연주는 또한 어려운 이혼 송사를 부탁하기 위해 진수성찬을 들이밀었고 결국 송사를 하게 만드는 집요함까지 드러냈다. 김지연은 이렇듯 쾌활하고 명랑하기까지 한 연주의 캐릭터에 착붙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8일 방송된 4회에서는 제조마님의 송사를 돕기 위해 선비로 변장,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기방에 출입하기 위해 남장까지 감행한 연주는 제조마님의 남편 박제수(조희봉 분)와 놀던 명월(노행하 분)에게 접근한 것. 그렇게 연주는 명월의 마음을 움직였고, 그의 증언으로 제조마님의 이혼 송사는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손 도라에몽처럼 부어"..원슈타인, 학폭 피해에 자해 현상 '충격' - 스타뉴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