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물이 잠실에’ 2023시즌 잠실구장 신규 맛집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실구장에 새로운 먹거리가 생겼다.
LG는 "잠실구장이 2023시즌에 앞서 신규 맛집 입점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입점시켜 KBO리그 팬들의 '먹을 권리'를 확대시키고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잠실구장 식음료매장을 총괄하는 아모제푸드의 김대일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비롯한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KBO리그 팬들의 먹거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잠실구장에 새로운 먹거리가 생겼다. 팬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LG는 “잠실구장이 2023시즌에 앞서 신규 맛집 입점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입점시켜 KBO리그 팬들의 ‘먹을 권리’를 확대시키고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여러 종류의 먹거리가 들어왔다. 우선 분식 브랜드 ‘이가네떡볶이’가 입점했다. 1997년 부산 남포동에서 시작해 깡통시장의 명물 떡볶이로 자리잡은 브랜드다. 지난 2015년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편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전국적 맛집으로 명성을 떨쳤다.
물과 설탕을 넣지 않고 무채와 양념장만 넣고 끓여 무에서 나온 수분 만으로 떡볶이 국물을 만들어 양념이 진득하면서도 무 특유의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어묵의 본고장인 부산의 50년 전통의 명물 ‘초량본가어묵’도 잠실구장에 선보인다. 전통의 고유한 돌절구 방식을 고수하여 식용유가 아닌 카놀라유로 튀기는 등 수제어묵 장인의 손맛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닭강정 브랜드 ‘갑또리닭강정’도 함께한다. 송우성 셰프가 특제소스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로 2018년 런칭해 각종 백화점에 입점,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MZ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한 ‘XOXO 핫도그 앤 커피’, ‘송사부 고로케’도 올해 잠실구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팬들의 편의를 위해 잠실구장내 매장의 먹거리를 관람석에서 편하게 주문하고 배달을 받을 수 있는 ‘야구 앤 오더’ 서비스를 기존 내야석에서 외야석까지 확대 운영한다.
잠실구장 박정준 관리본부장은 “야구팬층이 넓어진 만큼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기존의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위주 구성에서 벗어나 지방의 맛집 브랜드 런칭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잠실구장 식음료매장을 총괄하는 아모제푸드의 김대일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비롯한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KBO리그 팬들의 먹거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불도장에 랍스터 등 30만원대 식사로 하객 대접…이서진·이선희는
- 축구화 신고 공연한 ‘임영웅’, 깔끔 청소한 ‘영웅시대’…그들이 보여준 존중과 품격[SS현장]
- 사기캐 둘째에 이동국 “집에 있는 딸 좀 찾아달라”
- ‘UFC 287’ 아데산야에게 ‘인간 상성’이란 없었다.. 페레이라 격침시키고 왕좌 탈환
- 한소희, ‘화보 장인’ 비결은? “춥거나 아프면 사진 잘 나와”(하버스바자코리아)
- 미자 “父장광, 돌싱과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제안..♥김태현과 운명처럼 인연”(미자네주막)
- 샤이니 키, 여전히 그리운 故 종현 “생일 축하해”
- 김미려 “배우 남편과 결혼 안 했으면 객사했을 수도”(미선임파서블)
- 고소영, 써브라임과 전속계약…활발한 활동 예고
- 김구라, 결혼 후 벼랑 끝 시절 고백 “돈벌이 못하는 나, 술 먹던 아내, 子 그리가 짠해”(그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