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마카오서 첫 단독 팬미팅 "잊지 못할 하루"

황미현 기자 2023. 4. 9. 1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마카오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에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권은비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으로 마카오에서 공연을 하게 됐는데 많은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벅차올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권은비가 마카오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권은비는 지난 8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스테이지에서 '권은비 <밀리언 스타즈 팬미팅> 인 마카오'(Kwon Eun Bi <MILLION STARS FAN MEETING> IN MACAO)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권은비의 데뷔 이래 첫 마카오 방문으로, 그간 권은비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며 화제가 됐다.

지난 2021년 발매한 솔로 데뷔곡 '도어'(Door)와 '글리치'(Glitch)로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권은비는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특히 권은비는 팬들이 사전에 작성한 질문지를 읽고 답하는 Q&A 코너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했다.

또 밸런스 게임과 랜덤 플레이 댄스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승리한 팬들과는 즉석에서 함께 셀카를 촬영해 주는 특급 팬서비스로 팬미팅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권은비는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와 그룹 포토 촬영 등 특별한 이벤트를 더해 마지막까지 팬들을 살뜰히 챙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에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권은비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으로 마카오에서 공연을 하게 됐는데 많은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벅차올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무대 위에서 팬분들을 바라보는 순간, 내가 루비의 아티스트라서 너무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이며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