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미나, 교복 입고 뉴진스 ‘Ditto’ 첼린지 완벽 소화 “커버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그룹 뉴진스 'Ditto'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8일 가수 미나는 "50대 뉴진스 커버. 교복 죄송합니다. 사실 저는 교복 세대가 아니어서 한번 비슷하게 입어보고 싶었어요. 머리길이는 뉴진스"라고 적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 속에는 뉴진스의 노래에 맞춰 챌린지를 하고 있는 미나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나가 그룹 뉴진스 ‘Ditto’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8일 가수 미나는 “50대 뉴진스 커버. 교복 죄송합니다. 사실 저는 교복 세대가 아니어서 한번 비슷하게 입어보고 싶었어요. 머리길이는 뉴진스”라고 적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 속에는 뉴진스의 노래에 맞춰 챌린지를 하고 있는 미나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52세라고 믿기 힘든 교복 소화력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팬들은 “50대 맞나. 20대 같다”,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