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 박재범 "난 챌린지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가수 헤이즈, 에이핑크, 죠지, 소코도모가 출연한다.
에이핑크의 신곡 '디 앤 디(D N D)' 챌린지 요청에 박재범은 "나 챌린지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아챌린지 안 하면 '더 시즌즈' 호스트 안 한다고 못 박아"라며 너스레를 떤다.
또 지난 2017년 광고 모델로 첫 인연을 맺은 헤이즈와 박재범의 과거 풋풋한 모습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9일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가수 헤이즈, 에이핑크, 죠지, 소코도모가 출연한다.
먼저 에이핑크가 히트곡 메들리와 거침없는 토크를 선사한다. 에이핑크의 신곡 '디 앤 디(D N D)' 챌린지 요청에 박재범은 "나 챌린지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아…챌린지 안 하면 '더 시즌즈' 호스트 안 한다고 못 박아"라며 너스레를 떤다.
헤이즈 또한 방송 최초로 '빙글빙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헤이즈와 박재범은 이날 6년 만에 '선데이(Sunday)'의 호흡을 맞춘다. 또 지난 2017년 광고 모델로 첫 인연을 맺은 헤이즈와 박재범의 과거 풋풋한 모습도 공개된다.
가수 죠지 또한 엉뚱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홀린다. 박재범의 비트박스에 맞춰 선보인 프리스타일 퍼포먼스와 물구나무 토크가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에너지를 전한다. 여기에 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박재범의 '좋아(JOAH)'를 선보인다.
신인 발굴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빌보드 K-POP 차트 12주 1위에 빛나는 '회전목마'의 주인공 소코도모가 출연한다. 7번의 만남 끝에 박재범에게 인정받았다는 소코도모의 노력과 반전 개인기가 감탄과 웃음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