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축제 현장 찾아 ‘우리 밀 우수성’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국산 밀에 대한 우수성 홍보와 소비 촉진에 나섰다.
9일 aT에 따르면 김춘진 aT 사장은 지난 8일 광주 서구 양동시장에서 열린 '2023 양동통맥축제' 현장을 찾아 국산 밀가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점검했다.
aT는 지난 7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열리는 '양동통맥축제'에서 우리 밀 사용을 희망하는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국산 밀가루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나주=이병석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국산 밀에 대한 우수성 홍보와 소비 촉진에 나섰다.
9일 aT에 따르면 김춘진 aT 사장은 지난 8일 광주 서구 양동시장에서 열린 ‘2023 양동통맥축제’ 현장을 찾아 국산 밀가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점검했다.
aT는 지난 7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열리는 ‘양동통맥축제’에서 우리 밀 사용을 희망하는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국산 밀가루를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산 밀의 인지도 제고와 밀 소비를 촉진하고 있다.
김 사장은 자리를 옮겨 93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 제14회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앞서 aT는 광주비엔날레 개막식에서 국산 밀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관람객 대상 ‘우리밀 르뱅쿠키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김 사장은 "밀은 제2의 주식이지만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며 "저탄소 식량작물인 국산 밀의 가치를 널리 알려 소비 확대를 통한 자급률 제고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PL 100호골' 손흥민,亞 새역사...토트넘 라커룸서도 '히어로'
- 로또 1062회 당첨번호 1등 38억, '서울·경기 희비의 쌍곡선'
- [비즈토크<상>] "아, 반도체!"…만년 1등 삼성전자, 현대차 이어 LG에도 실적 '역전'
- 공유숙박업소서 물 120톤 쓰고 출국한 중국계 남녀 여행객
- 자녀 2명부터 어린이집 우선순위…연령제한도 폐지
- 치솟았던 채솟값, 봄철 생산물량 출하로 안정세 전망
- [팩트체크] 태영호 "4.3사건 김일성 지시"…북한, 정말 그렇게 배우나
- [60초 뉴스] 대치동 학원가 덮친 ‘퐁당마약’ 처벌규정도 통계도 없다 (영상)
- [폴리스스토리] 뛰는 범죄자 나는 경찰…이륙하라 '치안의 날개'
- [TF인터뷰] '더 글로리' 정성일, 신드롬 인기에도 고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