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탄탄 복근의 비결 "탄수화물과 설탕 끊고 식단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는 복근을 만들기 위해 설탕과 탄수화물을 끊었다며 숨은 노력을 언급했다.
이지아는 영상을 찍고 있는 스태프에게 "내 복근 못 봤나"라고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된 복근 사진을 보여줬다.
이어 복근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대해 이지아는 "설탕이랑 탄수화물 같은 거 다 끊고 잠깐 동안은 지방도 끊고 단백질이랑 그런 거만 먹다가 지금도 설탕은 예전처럼 (식단 유지를)한다. 지금도 무설탕 캔디를 먹고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지아는 복근을 만들기 위해 설탕과 탄수화물을 끊었다며 숨은 노력을 언급했다.
8일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사람이 어떻게 GOD-벽..!? Ready! JIAH Acti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을 촬영하고 있는 이지아의 현장 모습이 담겼다. 이지아는 영상을 찍고 있는 스태프에게 “내 복근 못 봤나”라고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된 복근 사진을 보여줬다.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복근에 스태프가 “언니 맞느냐”라고 놀라워하자 이지아는 “나 맞다. 휴대폰 내 것이지 않나”라며 사진 속 인물이 들고 있는 휴대폰을 가리켰다.
이어 복근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대해 이지아는 “설탕이랑 탄수화물 같은 거 다 끊고 잠깐 동안은 지방도 끊고 단백질이랑 그런 거만 먹다가 지금도 설탕은 예전처럼 (식단 유지를)한다. 지금도 무설탕 캔디를 먹고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몸을 만들고 그래서인지 더 뽀얀 느낌”이라며 화사한 미모를 칭찬하자 이지아는 “진짜?”라고 미소를 지었다.
또 이지아는 촬영장에서 다른 배우의 액션신을 직관하며 ‘입틀막’을 하거나 “대박”을 외치며 찐 몰입하는 시청자 모드를 드러내기도. 이어 액션신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액션신 연습을 하고 실전에 돌입한 이지아는 카리스마와 함께 절도 있는 액션 연기를 펼쳤다.
촬영이 끝난 후 카메라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이지아는 “배고파요. 끝나고 밥 먹고 싶어요. 밥차 왔다는데”라고 귀여운 표정을 지었고 이어 민망한지 “어색하다. 이런 혼자 찍는 거 잘 못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아는 tvN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홍태라 역을 맡아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을 담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