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인영 결혼식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품절녀' 서인영의 웨딩 로망이 모두 실현된 영화 같은 결혼식장이 공개된다.
이날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서인영은 '원조 센 언니'의 카리스마는 간데없이 단아하고 우아한 새 신부 매력을 물씬 풍겨내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신부 서인영의 꿈의 결혼식 현장은 9일 오후 4시 45분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9일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품절녀’ 서인영의 웨딩 로망이 모두 실현된 영화 같은 결혼식장이 공개된다.
이에 “중학교 때부터 제가 입을 웨딩드레스를 꿈꿔 왔다”고 밝힌 서인영은 출연진들이 “로망이 없다고 하지 않았나요?”라 묻자 “저는 인생이 모순이다”라 답해 서인영다운 당당한 본캐 매력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웨딩 이벤트 디자인을 총괄한 비키정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식장에 들어선 서인영은 영화 ‘트와일라잇’의 세트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웨딩홀 곳곳을 둘러보며 “제가 딱 원하던 거다”, “영화를 찍어도 될 것 같다”며 감탄한다.
여기에 어렵게 공수해온 은방울꽃 부케를 손에 든 서인영은 자신이 꿈꾸어왔던 로망이 모두 실현된 최고의 웨딩에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배용준, 이해리, 전진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결혼식을 도맡아온 비키정의 ‘로맨틱 끝판왕’ 결혼식장이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새 신부 서인영의 꿈의 결혼식 현장은 9일 오후 4시 45분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 뒤 저는 죽습니다"...억울하다던 전과 18범, 보복 예고
- ‘영웅’ 된 황의조, “임영웅 또 와야 하지 않을까요?”
- 박명수 아내, 낡은 빌라 '스벅 모시기'로 100억 재테크[누구집]
- 대낮 음주운전 차에 치인 '스쿨존' 초등생, 끝내 숨져
- 백종원, 사상 초유의 사태…장사 시작 1시간 만에 영업 중단?
- 하늘나라 떠난 외할아버지에 바친 EPL 100호골..."만감이 교차"
- 호텔로 재탄생한 '용사의집'…또 하나의 간부·예비역 전유물?[김관용의 軍界一學]
- 여중생 살해한 성범죄자 새아버지..지켜만 본 경찰[그해 오늘]
- ‘나무아미타불’ 스님도 절에서 일하는 근로자일까?
- 탈모 여성, 용량 높은 남성용 탈모약 쓰면 안 돼요[약통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