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K-POP 스타들과 ‘부산엑스포’ 유치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가 K-POP 스타들과 함께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나선다.
HD현대는 9일 자사가 후원하는 K-POP 행사인 '제29회 드림콘서트'가 다음달 27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HD현대 관계자는 "이번 드림콘서트는 세계엑스포 부산 유치에 대한 우리 국민의 열의와 의지를 세계에 보여주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드림콘서트가 국가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가 K-POP 스타들과 함께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나선다. HD현대는 9일 자사가 후원하는 K-POP 행사인 ‘제29회 드림콘서트’가 다음달 27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드림콘서트가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열기는 올해 처음이다.
HD현대는 박람회에 참석하는 해외 정상급 인사들을 콘서트에 초청, 부산엑스포 유치를 홍보하는 한편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전세계에 중계할 예정이다. 또 국제 아동구호기구인 ‘세이브 더 칠드런’ 등과 협력해 지역 보호 아동 200여명을 초청한다.
HD현대 관계자는 “이번 드림콘서트는 세계엑스포 부산 유치에 대한 우리 국민의 열의와 의지를 세계에 보여주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드림콘서트가 국가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기철 선임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우원 친모, 폭로 동참…“전두환 비서들 목동 아파트 한 채씩 받아가”
- 70세 노모 머리채 잡고 밥상 던진 아들… 항소심도 징역형
- 제자와 ‘11차례 부적절 관계’ 여교사…첫 재판서 “성적 학대 아냐”
- “아내가 ‘동성연애’를”…상대 20대 여성 죽이려한 30대 남편
- 대대로 근친결혼한 美가족 모습 충격…“짖으며 소통”
- 교통사고로 숨진 부사관 아내…목에서 ‘눌린 흔적’ 발견
- 권경애, 잠적설 부인…“9000만원 갚겠다” 유족에 각서
- 공무원 합격해도 편의점 알바보다 돈 못번다고?…노량진 떠나는 공시생[취중생]
- “사내 게시판에 ‘비혼 선언’하면…400만원 드립니다”
- “딸이 더 크네”…JMS 정명석 출소 후 모녀 성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