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배 줌으로만 보인다···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프로젝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100배 줌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력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A4용지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10개 삼성스토어 매장 외벽 또는 옥상에 설치해 갤럭시 울트라 S23의 100배 줌 시력(?)으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첨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경품 증정
삼성전자, '소셜 엑스'의 첫 프로젝트, 향후 고객 체험이벤트 기획해 소통 강화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100배 줌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력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력표'는 '갤럭시'와 '시력검사표'의 합성어이다. 삼성전자는 A4용지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10개 삼성스토어 매장 외벽 또는 옥상에 설치해 갤럭시 울트라 S23의 100배 줌 시력(?)으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삼성스토어는 홍대, 대치, 청담, 서초, 강북, 일산, 연수송도, 부천중동, 마곡, 강서점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력표 이벤트는 삼성전자가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소셜 엑스(Social X)'의 첫번째 프로젝트이다 . X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실험적(Experimental)'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하급수적(Exponential)'으로 영향력이 확산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 이영희 사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EPL 100호골 인스타 게시물, '철부지' 김민재도 '좋아요'
- [EN:터뷰]전도연이 악바리 같은 근성으로 완성한 '길복순'
- 화물차 몰다 음주운전 또 걸리자 '지인 신상' 불러준 70대 실형
- "피해시점 착각…믿기 어려워" 여직원 추행 혐의 50대 '무죄'
- 배우 정은표 부친상…"벚꽃 흐드러지게 피었던 날 떠나셨다"
- 화물연대 "안전운임제 쟁취, 지입제 폐지"…대규모 결의대회
- 기후 온난화에 비바람에…'벚꽃 없는' 벚꽃 축제
- "간호법-면허취소법 통과되면 총파업 논의" 의료대란 오나
- 암 백신으로 예방한다? 모더나 "2030년까지 나온다"
- 무주택 기간 인정해준다지만…전세사기 대책 실효성 괜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