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 “방송 나가면 마블서 캐스팅할 것” 파트리샤 극찬 왜(혜미리예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정이 파트리샤의 연기에 감탄한다.
4월 9일 방송되는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5회에서는 설거지 내기를 걸고 마피아 게임을 진행하는 혜리(이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혜리는 새로운 놀거리로 마피아 보드게임을 가져오는데 이 게임 한 판이 '혜미리예채파' 하우스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 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리정이 파트리샤의 연기에 감탄한다.
4월 9일 방송되는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5회에서는 설거지 내기를 걸고 마피아 게임을 진행하는 혜리(이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혜리는 새로운 놀거리로 마피아 보드게임을 가져오는데 이 게임 한 판이 '혜미리예채파' 하우스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 온다. 완벽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마피아 2명과 시민들의 숨 막히는 심리전이 펼쳐질 예정.
특히 리정은 마피아 게임 시작과 동시에 무서운 몰입력을 보여주며 실제 정체를 두고 추리에 혼선을 빚게 할 전망이다. 리정은 "혼자 왜 이렇게 심각하냐"며 멤버들의 '몰이'가 시작되자 "난 순간 몰입이 빠른 편이다. 내가 어떻게 바로바로 춤을 출 수 있겠나"고 열변을 토한 뒤 "오 박사님도 그랬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순간 몰입도가 진짜 빠르다고. (스우파) 1화 배틀 못 봤나?"라며 아버지의 절친 오은영 박사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까지 소환해 폭소를 안긴다.
누가 마피아이고 누가 시민일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멤버 모두 '확실한 시민'임을 어필하며 긴장과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특히 리정과 파트리샤는 파격 공약까지 내건다. 또한 리정은 신뢰와 의심을 동시에 부르는 파트리샤의 표정에 "넌 이게 연기면 오스카 가야 한다", "너 이 방송 나가면 마블에서 캐스팅할 것"이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 치 앞도 모르는 진실 공방에 "나 너랑 절교", "너 미쳤어?" 등의 발언이 오갈 정도로 멤버들도 과몰입의 끝을 보여준다. 급기야 제작진은 "여러분들 앞으로 마피아 게임하지 마세요"라며 마피아 게임 금지령까지 내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앨범 재킷만 보고 추리하는 앨범 재킷 퀘스트가 펼쳐진다. 김채원이 '게임 성공률 20%'라는 불문율을 깰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이날 김채원은 "항상 (다섯 번 중) 한 번만 성공했다"는 제작진의 도발에 자극을 받고 "오늘 깨보겠다"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K-POP 교수' 캐릭터로 활약 중인 혜리는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반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EN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송가인, 성대결절 수술 미루고 무대‥심수봉도 인정한 진심(불후)[어제TV]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