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 8개사 총출동…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롯데 8개 유통사가 함께하는 쇼핑 축제 '롯키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HQ 마케팅혁신본부장은 "롯데 유통군이 함께 준비하는 롯키데이는 올해부터 최대 규모 혜택과 행운으로 매년 두 번 씩 찾아갈 예정"이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행운을 전하는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롯데 8개 유통사가 함께하는 쇼핑 축제 '롯키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롯키데이는 '롯데'와 행운을 뜻하는 '럭키'의 합성어다. 롯데 유통사와 함께 행운이 가득한 쇼핑 축제를 즐기자는 뜻을 담았다. 올해부터는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각각 2주간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봄 시즌 롯키데이는 백화점·마트·슈퍼·롯데온·홈쇼핑·하이마트·세븐일레븐에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멤버스에서는 롯키데이 기간 동안 엘포인트(L.POINT) 적립 금액을 최대로 높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롯데슈퍼·세븐일레븐은 생필품 중심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마트는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킹크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밥상 필수 식재료 한우·계란·두부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반값에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까지 비빔밥 도시락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봄맞이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패션·뷰티·생활용품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패션 상품군 15% 금액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7% 상품권 또는 엘포인트(L.POINT)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롯키데이 행사 기간에 롯데온 앱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담은 '롯키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뷰티·건강·생활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3일까지 로봇청소기 등 인기가전 23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여름 필수 가전 에어컨은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HQ 마케팅혁신본부장은 “롯데 유통군이 함께 준비하는 롯키데이는 올해부터 최대 규모 혜택과 행운으로 매년 두 번 씩 찾아갈 예정”이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행운을 전하는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연내 회복 불투명
- AI 디지털 치료제 스타트업, 美 존스홉킨스대와 협업
- 교육부, AI 디지털교과서 의견수렴 착수···개념부터 화면구성까지 폭넓게 조사
- 세계박람회 실사 일정 종료…민관정, 6월 BIE 총회 총력전
- 애플페이 반쪽짜리 할부결제…온라인에선 '불가'
- 공공에 제공할 '서비스형 플랫폼(PaaS)' 2개뿐···쓸만한 PaaS가 없다
- 트랙스 이어 트레일블레이저 2분기 출격…韓 GM 50만대 '청신호'
- 대구·경북, 정보보호 산업 생태계 조성 박차…정보보호 클러스터 구축사업 응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