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나래, 예능감 폭발…‘오징어게임’ 영희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박나래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5주년 특집 - 5늘도 5메이징'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브에게 다정한 언니미를 한껏 보여주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팀전으로 진행된 릴레이 받아쓰기에서 키, 문세윤과 함께 언니팀(유진,가을)이 됐다.
받쓰 결과에 자신감을 보이는 언니팀이 일부러 정답을 다 공개하지 않았고, 박나래는 "5주년 지켜드린 거예요"라며 허세를 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박나래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5주년 특집 - 5늘도 5메이징’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브에게 다정한 언니미를 한껏 보여주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5’라는 주제의 분장 콘셉트에 맞춰 ‘오징어게임’ 속 영희로 완벽 변신, 오프닝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받쓰 결과에 자신감을 보이는 언니팀이 일부러 정답을 다 공개하지 않았고, 박나래는 “5주년 지켜드린 거예요”라며 허세를 부렸다.
다름 팀들이 언니팀에 정답 컨설팅을 요청하자, 박나래는 “1분에 350만원”이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로 받아쳤다.
박나래는 노래방 반주 퀴즈로 진행된 간식 게임에서 자신 맞춤형 문제였던 조혜련의 ‘아나까나’를 맞추지는 못했지만 조혜련을 집어삼킨 듯한 엄청난 퍼포먼스로 스튜디오를 압도했다.
이어 박나래는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를 한 번에 맞추며 90년대 노래 전문가 다운 활약을 보였고, 멤버들과 포인트 안무인 엉덩이춤으로 완벽 호흡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감탄을 자아내는 센스 넘치는 입담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이 컬러도 소화한다고? 독보적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인, 모모랜드 해체 후 더 섹시해졌네…홍콩서 미모 폭발 [똑똑SNS] - MK스포츠
- ‘나는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혼인 이력 “광수에 미안”(전문) - MK스포츠
- 검찰, ‘남의 차 음주운전’ 신혜성에 징역 2년 구형 - MK스포츠
- 은퇴설 나돈 배구여제, 은퇴 대신 현역 연장 택하나?…“많은 팬들이 원하시는데, 가능성 열려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