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가족 같은 사이” KCM 원슈타인과 섬行(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KCM, 원슈타인을 데리고 섬에 간다.
4월 1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18회에서는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펼치는 유닛 그룹 M.O.M 멤버 지석진, KCM, 원슈타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갯벌에서 발이 단단히 묶인 지석진 때문에KCM과 원슈타인도 해루질은 뒷전에 두고 형 구하기에 시간과 체력을 쓰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지석진이 KCM, 원슈타인을 데리고 섬에 간다.
4월 1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18회에서는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펼치는 유닛 그룹 M.O.M 멤버 지석진, KCM, 원슈타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M.O.M은 짙은 안개를 뚫고 섬으로 향한다. 이들은 “우리는 가족 같은 사이”라며 앞으로 섬에서 함께할 1박 2일에 기대를 드러낸다. 셋이서 함께하는 첫 자연 살이를 기획한 사람은 다름 아닌 맏형 지석진으로, 도시 남자로 알려진 그가 두 동생을 소집해 섬에 간 이유가 무엇일까.
그중 원슈타인은 섬에서 발견하는 풍경 하나하나에 엉뚱한 반응을 보인다. 자연살이를 만화, 영화, 다큐멘터리로 배웠다는 원슈타인은 이를 통해 안 지식들을 섬에서 써먹을 생각에 즐거워한다. 특히 원슈타인은 “내 스승은 베어그릴스”라고 말하며 독특한 자연 살이 비법들을 형들에게 전수한다고.
그런가 하면 도시 남자 지석진은 해루질 중 유독 힘들어한다. 특히 갯벌에서 발이 단단히 묶인 지석진 때문에KCM과 원슈타인도 해루질은 뒷전에 두고 형 구하기에 시간과 체력을 쓰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빽토커’로는 넉살과 장예은이 함께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드레스 세 벌+대형 티아라, 이승기♥이다인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송가인, 성대결절 수술 미루고 무대‥심수봉도 인정한 진심(불후)[어제TV]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