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정신 나간 사람” 日 엘리트 부부 토막살인사건에 격분(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일본 엘리트 부부 토막살인사건에 분노한다.
4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커플 스토리가 소개된다.
먼저 악랄한 살인 사건으로 인생이 풍비박산 난 일본 엘리트 부부의 비극적 이야기가 전해진다.
범인이 밝혀짐과 동시에 부부의 추악한 비밀이 드러나며 사건은 반전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일본 엘리트 부부 토막살인사건에 분노한다.
4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커플 스토리가 소개된다.
먼저 악랄한 살인 사건으로 인생이 풍비박산 난 일본 엘리트 부부의 비극적 이야기가 전해진다. 남편 유스케는 아내 카오리와 부부 싸움을 한 후 집을 나가버렸고, 그렇게 한 달째 집에 돌아오지 않던 유스케는 결국 토막 난 시신이 되어 카오리의 곁으로 돌아왔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긴다.
사건 초기 경찰은 이를 조직폭력배 소행으로 추정했다. 하지만 실제 범행을 저지른 범인은 대기업에 다니고 있던 평범한 여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일본 열도는 충격에 휩싸였다. 범인이 밝혀짐과 동시에 부부의 추악한 비밀이 드러나며 사건은 반전을 맞이했다. 이야기를 접한 양재웅은 “엉망이다”며 탄식하고, 이상민은 “정신 나간 사람이 벌인 극악무도한 사건”이라며 분노를 표출한다.
이어 사랑에는 장벽이 없다는 걸 증명한 전 세계 커플들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아이리스와 모하메드 커플은 무려 46살의 나이 차이와 영국과 이집트라는 국경을 뛰어넘고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그들 앞에 나타난 새로운 장벽에 행복은 오래 가지 못했다고. 과연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장벽의 정체는 무엇일까.
더욱 엄청난 장벽을 뛰어넘은 커플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콜롬비아 한 남성과 상상을 초월하는 그의 아내 이야기다. 이를 전하던 이승국마저 말을 잇지 못하고 당황했을 정도로 충격적인 아내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차주영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함께…” 고깃값 25만원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이다인, ♥이승기의 화려한 새 신부…결혼 소감은 “평생 보답할게요”
- 송가인, 성대결절 수술 미루고 무대‥심수봉도 인정한 진심(불후)[어제TV]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