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저녁♥” 정국·민규·차은우, 눈부신 ‘97라인’
김원희 기자 2023. 4. 9. 10:05

눈부신 ‘97라인’의 만남이 공개됐다.
세븐틴의 민규는 8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좋은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정국,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한 저녁 식사 자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음식점에서 식사를 즐기는 세 사람이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차림으로 즐겁게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여느 20대와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그럼에도 숨길 수 없는 빛나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국과 민규, 차은우는 모두 1997년생으로 일명 ‘97라인’으로 불리는 연에계 유명한 절친사이다. 이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도 틈틈히 만나는 모습을 보이며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숙행 ‘현역가왕3’서 사라진다 “단독 무대 통편집”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곽범 11살 딸, 父 따라 연예인 되나 “유튜브 콘텐츠 회사 댄스로 합격” (신여성)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