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채우는 향기 테라피

서울문화사 2023. 4. 9. 09: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분위기를 더하고 싶을 때 또는 평온함이 필요한 공간에 뿌려볼 것. 즉각적인 효과뿐 아니라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홈 스프레이.

1 리베르 룸스프레이 소호 유자 편안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향에 집중했다. 촉촉한 새벽 잔디 위로 떨어진 유자, 갈라진 틈새로 피어 나오는 푸릇한 시트러스가 조화롭다. 120ml 2만2천4백원.

2 퍼스트플러스에이드 룸 스프레이 릴렉스 우드세이지 아로마틱한 세이지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 오롯이 나에게 몰입할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순간을 선사한다. 300ml 4만5천원.

3 햅 룸 앤 패브릭 미스트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룸&패브릭 미스트. 귤과 오렌지의 상큼함 뒤에 비 온 뒤 숲 향의 조화가 아로마틱한 무드를 연상시킨다. 120ml 2만3천원.

4 원스32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레이니 포레스트 푸르게 젖은 여름날의 숲이 떠오르는 향이 매력적이다. 의류, 침구 또는 공기 중에 뿌리면 향이 몇 시간 동안 은은하게 지속된다. 200ml 2만8천원.

5 레스벗그리너 편백수 스프레이 세트 전라남도 장성 축령산의 편백나무로 인공 물질 없이 만들어 울창한 숲의 생기를 머금은 편백수 탈취제. 500ml 2만8천9백원.

에디터 : 주나현 | 사진 : 김규남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