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23으로 숨은 글씨 찾아라"…삼성, '갤럭시력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의 100배 줌 기능을 이용해야만 글씨가 보일 정도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한달 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갤S23?S22?S21 울트라 '100배 줌'으로 초소형 옥외광고 찾기
옥외광고 촬영 후 인스타에 올리면 S23 울트라·갤버즈2 등 증정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의 100배 줌 기능을 이용해야만 글씨가 보일 정도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한달 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력표'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으로,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의 우수성을 위트 있게 담아 냈다.
삼성전자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A4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삼성스토어 홍대, 대치, 청담, 서초 등 10개 매장 외벽 혹은 옥상에 설치했다.
이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 엑스(Social X) 프로젝트'를 새롭게 진행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X(엑스)'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실험적(Experimental)'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하급수적(Exponential)'으로 영향력이 확산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삼성전자는 소셜 엑스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갤럭시력표'를 시작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 발굴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사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