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더 글로리' 노출신 父에게 '살짝' 언급…"아버님이 나가셨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출신' 언급에 아버지가 집을 나가셨다고 차주영이 털어놨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노출신에 대해서는 "그 부분만큼은 아버지에게 살짝 언질을 했다. 놀랄 만한 것들이 나오는데 그건 다 오픈하고 아빠도 보신 이후에 상황을 말씀드리겠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차주영은 "지금도 대단히 응원해주시진 않는다. '더 글로리' 때문에 넷플릭스를 처음 보셨다"며 "(그래도) 지금은 응원하시려고 노력중"이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노출신' 언급에 아버지가 집을 나가셨다고 차주영이 털어놨다. 지금도 대단히 열심히 응원해주시진 않는단다.
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더 글로리'의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과 이창민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
미국 유타주립대 경영학과 출신인 차주영은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배우가 됐다고 밝혔다.
"연기에 대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 몰래 시작했던 거라 당연히 반대하실 걸 알고 통보했다"고 밝힌 차주영은 "쓰러지실 뻔했다. 저랑 말도 안 섞으셨다. 그만두고 다시 미국 가라고 하시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부모님의 반대에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차주영은 "그냥 무시하고"라고 쿨하게 답했다.
심지어 '더 글로리'도 오픈하자마자가 아니고 얼마 전에 보신 정도.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노출신에 대해서는 "그 부분만큼은 아버지에게 살짝 언질을 했다. 놀랄 만한 것들이 나오는데 그건 다 오픈하고 아빠도 보신 이후에 상황을 말씀드리겠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아버님이 나가셨다"라며 아버지의 반응을 솔직하게 전했다.
또한 차주영은 "지금도 대단히 응원해주시진 않는다. '더 글로리' 때문에 넷플릭스를 처음 보셨다"며 "(그래도) 지금은 응원하시려고 노력중"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오디션 비하인드도 들려줬다.
"오디션 때 고생했다고 들었다"라는 홍현희의 질문에 차주영은 "오디션을 두 달을 봤다. 정말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감독님이 다시 보자고 해서 만났다. 감독님이 어떻게 지냈냐고 물어보시더라"라고 말했다. 차주영은 "x 같이 지냈다고 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주영은 "저는 '혜정이'로서 대답했다"라고 자신있게 대답했다.
한편 현재 자주영은 KBS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욕망이 넘치는 재벌가 비서 '장세진' 역을 맡아,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생활보호대상자 시절 벼랑 끝..전 부인은 매일 술 파티" ('그리구라')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안 빠져…'빼박'이라 생각" [종합]
- [SC이슈]'이승기♥' 이다인, 웨딩 드레스도 '최강 하이엔드'…브랜드부터 가격까지 '어마어마'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