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만든다고 SM서 명함받아” 복면가수 누구길래(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가 될 뻔했다는 복면 가수가 '복면가왕'에 등장한다.
4월 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복면 가수가 깜짝 캐스팅 비화로 판정단을 놀라게 한다.
복면 가수는 자신이 고등학교 재학 시절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보이 그룹을 만들 것이라며 명함을 줬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당시 데뷔를 준비했던 그룹이 슈퍼주니어였다며 놀라운 일화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가 될 뻔했다는 복면 가수가 '복면가왕'에 등장한다.
4월 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복면 가수가 깜짝 캐스팅 비화로 판정단을 놀라게 한다. 복면 가수는 자신이 고등학교 재학 시절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보이 그룹을 만들 것이라며 명함을 줬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당시 데뷔를 준비했던 그룹이 슈퍼주니어였다며 놀라운 일화를 공개한다.
한편 판정단 석에서 역대급 취향 대전이 펼쳐진다. 바로 2라운드 복면 가수들의 무대 종료 후 판정단 석 여심과 남심이 나뉜 채 의견을 대립한 것이다. 윤하는 한 복면 가수에게 “섬세한 보컬 코칭을 받으신 분”이라며 그에게 표심이 향했음을 밝히고, 효정 역시 윤하의 의견에 동조하며 그녀의 주장에 힘을 실어준다. 하지만 유영석과 윤상이 상대 복면 가수에게 “저분의 목소리가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목소리”라며 그녀들의 의견에 반박한다.
이와 함께 희극인들의 싸움도 벌어진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김구라와 신봉선이 팽팽한 논쟁을 펼치며 목소리를 높이는 것. 이들은 복면 가수의 개인기를 본 후 각자 근거를 바탕으로 ‘개그맨이 맞다 vs 아니다’라며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대립을 이어간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