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명실상주몰과 함께 할 가족 회원을 현재 6만여 명에서 7만명으로 확대하기 위해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올해 매출 목표액 10억원
[상주=뉴시스] 박홍식 기자 = 경북 상주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명실상주몰'은 코로나로 인한 소비트랜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1월 오픈했다.
단기간에 3만여 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경상북도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 운영하며 매출 상승세를 올리고 있다.
상주시는 이런 기세를 몰아 올해 매출 10억원을 목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명실상주몰과 함께 할 가족 회원을 현재 6만여 명에서 7만명으로 확대하기 위해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신규 회원에게 제공되던 할인쿠폰 금액을 선착순 500명에 한해 3000원에서 5000원으로 증액 지급한다.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700여개 우수상품 구매 시(1만5000원 이상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박호진 상주시 유통마케팅과장은 "짧은 기간에 6만명이 넘는 회원과 2억여원(사이소몰 포함시 5억여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앞으로도 농특산물의 질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