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열 마친 디즈니+…이성민 '형사록2'·권상우 '한강'→남주혁 '비질란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민부터 권상우, 남주혁, 유지태까지.
디즈니+가 쟁쟁한 배우들을 앞세워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이성민 주연의 '형사록2', 권상우 '한강', 남주혁·유지태 '비질란테'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부딪히며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이성민부터 권상우, 남주혁, 유지태까지. 디즈니+가 쟁쟁한 배우들을 앞세워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 '사랑이라 말해요' 등 다양한 K콘텐츠를 시도 중인 디즈니+가 하반기 기대작들을 쏟아낸다. 이성민 주연의 '형사록2', 권상우 '한강', 남주혁·유지태 '비질란테'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먼저 지난해 10월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형사록'이 7월 시즌2로 돌아온다. '형사록'은 한동화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이성민을 필두로 경수진, 이학주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치밀한 각본의 높은 완성도로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시즌2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합류와 함께 더욱 확장된 스토리를 예고한다. 김택록(이성민)의 과거를 들추며 모두를 미궁 속으로 빠뜨렸던 '친구'의 숨겨진 배후가 등장할 예정이다.
권상우, 김희원 주연의 '한강'도 올 하반기 공개된다. '한강'은 한강을 지키는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한강의 또 다른 이면과 그곳을 지키는 한강경찰대를 소재로 신선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을 통해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권상우와 김희원은 각각 다혈질 경찰 한두진과 FM 경찰 이춘석으로 분해 유쾌하고 찰진 티키타카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두 사람 외에도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이 극을 이끈다.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주연의 '비질란테'도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부딪히며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000만 뷰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남주혁은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 밤에는 범죄자들을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로 연기한다. 유지태는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팀장 조현을 맡는다. 이준혁은 '비질란테'를 추앙하며 돕는 조강옥으로 분한다.
세 작품 외에도 이연희·홍종현의 주연의 '레이스', 유재석·이광수·권유리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2', 야구 다큐멘터리 '풀카운트'가 즐비하고 있다. 이처럼 디즈니+는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높이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K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