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어 죽는 줄…” 신예은·강훈 출격…김종국 비주얼 충격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주역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한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강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반전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무장해제 시킨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꽃선비로 분한다. 멤버들은 ‘7인 7색’ 비주얼을 자랑한다. 유재석은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다”라며 안경을 벗어 던지는가 하면, 송지효는 한층 어려진 동안 미모를 뽐낸다. 특히 객주로 분한 김종국이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한다.
이어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한다. 신예은은 ‘더 글로리’의 ‘리틀 박연진’답게 “보고 싶어 죽는 줄…”이란 명대사를 재현해 현장을 압도한다. ‘런닝맨’을 위해 준비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강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반전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무장해제 시킨다. 멤버들은 “예능 신동이다”, “예능적으로 탐난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신 위기’ 백종원 본업하니 다르긴 다르네 (장사천재 백사장)
- ‘안성현♥’ 성유리는 침묵하고, 옥주현은 눈치 없고 (종합)[DA★]
- 이지아, 남편 이상윤 쏴 죽이고픈데 눈물+괴로움 (판도라)
- ‘피지컬:100’ 정한샘, ♥조한빈에 동거 제안 “포기할 게 많아 고민” (결말동)
- 이봉련 남편=‘재벌집’ 송중기 아빠 이규회…결혼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