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이슬기 2023. 4. 9. 0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차주영이 소탈한 일상을 공유하고, 배우로서 걸어온 과정에 대해 말했다.

이어 송은이는 차주영에게 "'더 글로리' 말고도, 이 작품에도 출연했나 싶게 다양한 걸 했다"고 말했다.

매니저 이창민은 "차주영과 일한 건 4개월 정도 됐다. '더 글로리', 인터뷰를 통해 접하는 모습. 우아한 말투, 미국 명문대 출신 이미지 뒤에는 귀여운 허당끼가 있다"며 "극과 극의 모습을 항상 보여주니 어디로 튈지 모르는 허당미를 제보한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차주영이 소탈한 일상을 공유하고, 배우로서 걸어온 과정에 대해 말했다.

4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차주영, 추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차주영은 먼저 함께 출연한 추성훈에 대한 팬심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복도에서 방금 뵙고 "어떡해"라고 소리도 질렀다"라며 추성훈의 별명인 '섹시야마'도 아는 모습을 보였다. 또 차주영은 추성훈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해 추성훈을 민망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송은이는 차주영에게 "'더 글로리' 말고도, 이 작품에도 출연했나 싶게 다양한 걸 했다"고 말했다. 차주영은 "안면 인식이 잘 안 되는 편이다"라며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완전 바뀐다. '더 글로리' 스타일링에도 아이디어를 많이 냈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에서는 미국의 명문교 유타 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의 차주영은 연기를 시작하면서 집안의 반대에 부딪혔던 과거도 꺼냈다. 그는 “집에서 배우 활동을 반대하진 않았나?”라는 질문에 “반대가 심했다. 당연히 반대를 하실 걸 알고 몰래 데뷔했다. 작품을 하다가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서 통보를 했다. 저랑 말도 안 섞으셨다”고 답했다.

이어 차주영은 “. 그만두고 다시 미국으로 가라고 하시기에 무시했다”면서 “지금도 열심히 응원해주진 않으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하지만 차주영은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더 글로리’ 노출신에 대해서는 “아버지한테 살짝 언질을 했다. 라실만한 장면이 나오는데 다 오픈하고 아빠도 보신 이후에 상황에 대해 말하겠다고 했다. 그렇지만 (드라마를 보고) 결국 아버지는 집을 나가셨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금은 그래도 많이 봐주려고 노력하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격적인 일상 영상을 공개하면서, 차주영은 바이크를 타고 깜짝 등장했다. 바이크에 몸을 싣고 도로를 내달리는 차주영의 자태가 눈길을 잡았다. 홍현희는 "멋있다 혜정아!"라고 했고 양세형은 "제가 본 바이커 중 제일 멋있다"고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매니저 이창민은 "차주영과 일한 건 4개월 정도 됐다. '더 글로리', 인터뷰를 통해 접하는 모습. 우아한 말투, 미국 명문대 출신 이미지 뒤에는 귀여운 허당끼가 있다"며 "극과 극의 모습을 항상 보여주니 어디로 튈지 모르는 허당미를 제보한다"고 했다.

바이크를 타고 달리던 차주영은 떡집에 들려 떡을 사고 자주 가는 절로 향했다. 매니저는 차주영이 불교 신자는 아니지만, 마음이 지칠 때마다 절에 들렸고 지금은 스님들과 절친한 사이라고 전했다. 스님들은 차주영을 위해 봄을 맞은 제철음식 상을 준비했고, 차주영은 스님들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냈다.

또 차주영은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촬영 현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해소하기 위한 '왓츠인 주영백' 브이로그를 찍기도 했다. 차주영은 “이럴까봐 모찌랑 미미를 데려왔지”라며 자신의 애착 인형을 공개, “사실 잃어버린 적 있다. 바로 사러갔다”라며 비밀도 밝히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