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비프가스샌드에 깜짝 “이에 낀 고기 빼기 싫을 정도”(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강지영과 허영지가 비프가스샌드 맛에 놀랐다.
4월 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카라 강지영, 허영지는 오사카 맛집을 공개했다.
강지영은 히든 카드라며 비프가스샌드 맛집을 소개했다.
맛을 본 강지영은 "고기가 그냥 사라진다"라고 놀랐고, 허영지는 "고기가 미쳤다"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카라 강지영과 허영지가 비프가스샌드 맛에 놀랐다.
4월 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카라 강지영, 허영지는 오사카 맛집을 공개했다.
오사카에 온 강지영, 허영지는 도톤보리 길거리 음식을 체험했다.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타코야키를 먹은 두 사람은 입에 있는 뜨거운 타코야키를 찬 바람에 식히며 맛봤다. 같이 강을 바라보며 서 있는 두 사람 모습에 아이키는 “청춘드라마 보는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강지영은 히든 카드라며 비프가스샌드 맛집을 소개했다. 비프가스샌드 비주얼만으로도 출연자들의 반응이 폭발한 가운데, 강지영은 “사람들이 많이 모른다. 그냥 정육점인 줄 알고 많이 안 들어간다”라고 말했다.
맛을 본 강지영은 “고기가 그냥 사라진다”라고 놀랐고, 허영지는 “고기가 미쳤다”라고 감탄했다. 만드는데 30분이나 걸린다는 말에 놀랐던 허영지는 “기다릴만한 값어치를 한다”라고 인정했다.
강지영은 “먹고 나서도 입에 남는 잔향이 너무 좋다”라고 여운을 즐겼다. 허영지는 “이에 고기가 껴 있는데 내일까지 빼기 싫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