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차주영, 바이크 여신→반전 댕댕美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이 반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8일 밤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 '진짜가 나타났다'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는 차주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스튜어디스 혜정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우아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주영은 촬영을 앞두고 빈 시간에 바이크를 타는 이색 취미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차주영이 반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8일 밤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 '진짜가 나타났다'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는 차주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스튜어디스 혜정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우아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주영은 "평소 메이크업, 의상 등에 따라 이미지가 확확 달라져 잘 못 알아보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주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차주영은 촬영을 앞두고 빈 시간에 바이크를 타는 이색 취미를 공개했다. 라이더 재킷에 헬멧, 선글라스를 갖춰 쓴 멋진 모습으로 바이크를 타고 질주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떡 가게에 미리 주문한 선물 세트를 수령한 차주영은 한참을 달렸다.
특히 터널을 질주하는 차주영의 모습은 마치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 출연진은 "영화 '비트' 아니냐", "다른 필름을 쓴 것 같다"라며 차주영의 질주 모습에 감탄했다. 하지만 다음 순간, 배경 음악이 빠지고 "와! 달려 달려!"라고 신나게 소리치는 차주영의 목소리가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는 활발한 모습이 평소 차주영이라며 그의 반전 매력을 이야기했다.
차주영이 바이크를 몰아 도착한 곳은 진관사. 매니저는 "불교는 아니시지만 '더 글로리' 방영 이전부터 평소 자주 찾던 절"이라고 이야기했다. 차주영이 마음이 힘들던 순간 절을 자주 찾아 위로를 받았다고.
실제로 차주영은 활기찬 목소리로 반갑게 스님들과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준비한 떡 또한 스님들을 위한 것이었다. 스님들은 차주영을 위해 봄나물이 가득한 사찰음식 한 상을 준비했고, 차주영이 출연한 '더 글로리'를 보기 위해 넷플릭스 까는 법을 서로 물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차주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