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추성훈=이상형 고백 “나 이런 말 해도 돼?” 설렘 폭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차주영이 이상형을 밝혔다.
4월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차주영, 추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차주영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보고 설레는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차주영은 "제가 이상형을 어디서도 언급한 적이 없는데 상당히 가깝다"라고 하면서도 "어떻게 나 이런 말 해도 돼?"라며 쑥스러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차주영이 이상형을 밝혔다.
4월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차주영, 추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차주영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보고 설레는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평소 추성훈의 상당한 팬이라는 것.
차주영은 "제가 이상형을 어디서도 언급한 적이 없는데 상당히 가깝다"라고 하면서도 "어떻게 나 이런 말 해도 돼?"라며 쑥스러워 했다.
추성훈은 "손에 땀 난다"라며 물수건을 꺼내 손을 닦았다. 홍현희는 그런 추성훈을 보면서 "식당도 아닌데 물수건이 어디서 나왔나"라고, 양세형은 "저는 초밥 만드시는 줄 알았어요"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