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금사회 교구장 '최고빌런' 등장…이제훈 택시 탑승 ('모범택시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호산이 금사회 교구장으로 등장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김도기가(이제훈) '블랙썬 게이트'를 응징했다.
여기서 온하준(신재하)는 사라진 '가드9'번이 김도기임을 알고 택시회사를 급습했다.
그리고 교구장은 김도기의 택시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호산이 금사회 교구장으로 등장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김도기가(이제훈) '블랙썬 게이트'를 응징했다.
앞서 김도기(이제훈)는 "내 마지막 기억은 이걸 찾았다는 거?"라고 말하며 재킷 안주머니에서 최형사(장인섭)의 펜녹음기를 꺼냈다. 김도기는 펜녹음기를 김용민(백수장)기자에게 전해줬다.
펜녹음기에는 "나 하나 없앤다고 다 끝날 거 같지. 내가 없어져도 운동싫어하는 형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다. 너희를 법의 심판대에 세울 거다"라는 말을 남겼고, 생전 최형사가 등록해준 헬스장 락커룸을 떠올렸다. 거기에는 최형사가 남긴 '몰수마약류처분대장'이 있었다. 이들은 소각할 마약류를 �暳뭍� 되팔고 있었다.
이날 금사회 교구장(박호산)이 순례길을 마치고 돌아왔다. 교구장은 금사회 조직원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다. "고약한 사람 하나가 우리를 많이 괴롭혔다면서요"라면서 "약속된 날짜에 손님들이 오시니까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그런 가운데, 블랙썬은 금사회 멤버이자 경찰청장 내정자 박현조의 소유였다. 여기서 온하준(신재하)는 사라진 '가드9'번이 김도기임을 알고 택시회사를 급습했다. 하지만 택시회사에서는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이에 교구장에게 "날짜를 미루는게 좋겠다. 미심적은 부분이 있다"고 보고했지만, 교구장은 "모든 일정은 원래대로 하세요. 일정에 차질 생긴다면, 온실장의 추진력에 문제가 생겼다는 반증이다"라고 지시했다.
D-day날, 블랙썬은 VIP들을 상대로 마약을 유통했다. 하지만 마약이 밀가루로 둔갑되어 있었고, 사람들이 술을 먹고 쓰러졌다. 서로를 의심하는 가운데, 내분이 일어났다. "이럴 수는 없다"라며 의아해 하는 온하준 앞에 김도기(이제훈)가 나타났다.
앞서 김도기는 미리 세관에 있는 마약과 밀가루를 바꿔치기했다. 또한 경찰청장 내정자 방에는 소각으로 분류된 마약이 대량으로 나왔다. 김도기 짓임을 알게 된 온하준은 "역시 내가 사람을 잘 못 보지 않았어. 내가 직접 죽여줄게"라며 다음을 예고했다. 블랙썬 운영자들은 최형사의 뜻대로 법의 심판대에 세워졌고,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
한편 온하준은 경찰에 쫓기고 있는 박현조를 목 졸라 살해했다. 교구장은 온하준의 목을 조르며 "반드시 이길거라고 생각한 그 오만함이 눈을 멀게했다"라고 경고했다. 온하준은 "김도기를 반드시 제 손으로 숨통을 끊어놓겠다"라며 무릎을 꿇었다. 그리고 교구장은 김도기의 택시에 올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생활보호대상자 시절 벼랑 끝..전 부인은 매일 술 파티" ('그리구라')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안 빠져…'빼박'이라 생각" [종합]
- [SC이슈]'이승기♥' 이다인, 웨딩 드레스도 '최강 하이엔드'…브랜드부터 가격까지 '어마어마'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