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인업] '황희찬 부상서 복귀→교체 명단' 울버햄튼, 첼시전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부상에서 돌아왔다.
황희찬은 앞서 햄스트링 부상을 털고 지난 2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전(3월 13일)을 통해 복귀전을 치렀다.
로페테기 감독은 리즈 유나이티드전(3월 19일)을 앞둔 사전 기자회견에서 "불행하게도 황희찬이 부상을 입었다. (리즈전에서) 그가 빠지는 것은 분명하다. 황희찬은 우리에게 중요한 선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함께할 수 없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 황희찬이 부상에서 돌아왔다.
울버햄튼은 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첼시와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7승 7무 15패(승점 28)로 14위, 첼시는 10승 9무 10패(승점 39)로 11위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쿠냐, 코스타, 누네스, 주앙 고메스, 르미나, 포덴스, 토티 고메스, 킬먼, 도슨, 세메두, 사가 출격한다.
황희찬이 돌아왔다. 황희찬은 앞서 햄스트링 부상을 털고 지난 2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전(3월 13일)을 통해 복귀전을 치렀다. 그리고 교체 투입 1분 만에 득점을 터뜨리면서 약 13개월 만에 EPL 골맛을 봤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부상이 또다시 발생했다. 로페테기 감독은 리즈 유나이티드전(3월 19일)을 앞둔 사전 기자회견에서 "불행하게도 황희찬이 부상을 입었다. (리즈전에서) 그가 빠지는 것은 분명하다. 황희찬은 우리에게 중요한 선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함께할 수 없게 됐다"라고 밝혔다.
황희찬은 이후 리즈, 노팅엄 포레스전을 놓쳤으며 3월 A매치에도 소집되지 않았다. 복귀 절차를 밟았고, 드디어 다시 출격할 준비가 됐다. 우선 교체 명단에서 시작한다.
한편, 첼시는 스털링, 하베르츠, 펠릭스, 갤러거, 코바치치, 엔조, 쿠쿠렐라, 쿨리발리, 포파나, 제임스, 케파가 출전한다.
사진= 울버햄튼, 첼시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