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 황희찬, '램파드 복귀전'서 벤치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27, 울버햄튼)이 프랭크 램파드(44) 감독의 첼시 복귀전에서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첼시는 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첼시는 지난 3일 그레이엄 포터 감독을 경질한 뒤 구단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프랭크 램파드에게 지휘봉을 맡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황희찬(27, 울버햄튼)이 프랭크 램파드(44) 감독의 첼시 복귀전에서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첼시는 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울버햄튼은 4-4-2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디에고 코스타-마테우스 쿠냐가 공격 조합을 맞추고 마테우스 누녜스-주앙 고메스-마리오 레미나-다니엘 포덴스가 중원을 채운다. 토티 고메스-막시밀리안 킬먼-크레이그 도슨-넬송 세메두가 포백을 꾸리고 조세 사가 골문을 지킨다.
원정팀 첼시는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라힘 스털링-카이 하베르츠-주앙 펠릭스가 득점을 노리고 코너 갤러거-마테오 코바치치-엔소 페르난데스가 중원에 선다. 마르크 쿠쿠렐라-칼리두 쿨리발리-웨슬리 포파나-리스 제임스가 포백을 꾸리고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장갑을 낀다.
황희찬은 지난 3월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부상 복귀전을 치러 교체 투입 직후 득점을 기록했지만, 다시 부상 소식을 전해왔다. 이 경기 황희찬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첼시는 지난 3일 그레이엄 포터 감독을 경질한 뒤 구단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프랭크 램파드에게 지휘봉을 맡겼다. 지난 경기 브루노 살토르 감독 대행 체제에서 경기를 치렀지만, 이 경기부터 남은 시즌 램파드 감독이 지휘봉을 잡게 됐다.
/reccos23@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