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미토마에게 한수 알려준다…토트넘-브라이튼 선발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 한일전이 열린다.
토트넘 훗스퍼는 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에서 브라이튼과 맞대결을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50점으로 리그 5위, 브라이튼은 승점 46점으로 리그 6위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환]
미니 한일전이 열린다.
토트넘 훗스퍼는 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에서 브라이튼과 맞대결을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50점으로 리그 5위, 브라이튼은 승점 46점으로 리그 6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 이반 페리시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페드로 포로,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위고 요리스를 선발로 내보낸다.
브라이튼은 대니 웰벡, 미토마 카오루,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솔리 마치, 모이세스 카이세도, 파스칼 그로스, 페르비스 에스투피냔, 리비 콜윌, 루이스 덩크, 조엘 펠트만, 그리고 제이슨 스틸이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과 미토마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손흥민은 EPL에서의 꾸준한 활약으로 리그 100호골까지 한 골 만을 앞두고 있다. 반면 미토마는 이번 시즌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선수다. 브라이튼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선수이기도 하다. 각각 한국과 일본 국적을 갖고 있는 두 선수의 맞대결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는 미니 한일전이 열릴 예정이다.
김환 기자 hwankim14@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