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보부상 못지 않은 왓츠인‘주영’백 공개(전참시)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8. 22: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보부상을 능가하는 ‘왓츠인 주영백’을 공개한다. 사진=MBC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보부상을 능가하는 ‘왓츠인 주영백’을 공개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차주영이 ‘더 글로리’ 속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첫 관찰 예능 출연에 잔뜩 긴장한 차주영은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촬영 현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해소하기 위한 ‘왓츠인 주영백’ 브이로그를 시작한다.

특히 ‘혹시 몰라병’이 있어 평소 개인 용품을 모두 챙겨 다닌다는 차주영은 애착 인형 ‘모찌’부터 없는 게 없는 ‘도라에몽급’ 준비성으로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가방 소개를 마친 차주영은 이어 ‘주영’s 플레이리스트‘를 공개, 상황과 무드별 맞춤 선곡으로 남다른 음악적 조예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자 차주영은 눈빛부터 표정까지 비서실장 장세진으로 돌변,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스케줄을 마친 차주영은 매니저와 함께 소속사 식구들과 자주 찾는 단골 식당에서 냉삼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더 글로리‘ 멤버들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