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현재 태국에 여친 3명, 방콕에 자식 있어” 너스레(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진운이 장항준의 뻥 토크를 받아쳐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정진운이 도벽이 있다고 거짓말로 놀렸던 장항준이기에, 정진운은 체념한듯 스스로 "회사 돈 횡령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정진운은 이후 "태국 여자친구랑 계속 통화하고 있고?"라는 또 다른 몰이에 장항준이 방콕에 애가 있다는 루머를 보태자 "태국 여자친구는 3명 정도 만나고 있고 딸은 둘"이라고 직접 세세한 설정까지 하는 뻥 토크 경지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정진운이 장항준의 뻥 토크를 받아쳐 너스레를 떨었다.
4월 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8회에는 영화 '리바운드'의 감독 장항준과 주역 안재홍, 정진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진운은 최근 운이 따르고 있다며 "정말 운이 좋은 게 태국이 너무 좋아서 한달살이를 하고 싶어 거기 아티스트들에게 내 곡을 보내 컬래버 하고 싶다고 했다. 큰 기업 부회장님에게까지 들어간 거다. '우리랑 해보지 않겠냐'고. 한달살이 겸 작업 얘기를 한 건데 운 좋게 지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정진운이 이어 "호텔 방안에"라고 운을 떼자 장항준은 "금고 같은 걸 얘가 또 한 것"이라고 농담했다. 앞서 정진운이 도벽이 있다고 거짓말로 놀렸던 장항준이기에, 정진운은 체념한듯 스스로 "회사 돈 횡령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정진운은 "너도 내려놨구나"라는 김희철의 말에 장항준과 몇 달 함께하다 보니 이제는 이런 농담을 자연스럽게 받아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정진운은 이후 "태국 여자친구랑 계속 통화하고 있고?"라는 또 다른 몰이에 장항준이 방콕에 애가 있다는 루머를 보태자 "태국 여자친구는 3명 정도 만나고 있고 딸은 둘"이라고 직접 세세한 설정까지 하는 뻥 토크 경지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