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은 건드리지 말았어야지” 이지아, 심소영 살해 (판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가 심소영을 살해했다.
4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9회(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홍태라(이지아 분)는 동생 차필승(권현빈 분)을 죽이려 한 김선덕(심소영 분)을 살해했다.
홍태라는 김선덕이 차필승을 살해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선수를 쳤다.
사람들이 차필승을 쫓는 사이 표재현(이상윤 분)은 아내 홍태라와 함께 빠져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아가 심소영을 살해했다.
4월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9회(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홍태라(이지아 분)는 동생 차필승(권현빈 분)을 죽이려 한 김선덕(심소영 분)을 살해했다.
홍태라는 김선덕이 차필승을 살해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선수를 쳤다. 홍태라는 행사장을 암전시킨 뒤에 김선덕의 목을 졸랐고 “내 동생은 건드리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했다. 김선덕이 칼을 들어 휘두르자 홍태라는 빼앗아서 “고마워. 오영으로 산 게 한 번은 쓸모가 있네”라며 반격했다.
불이 켜지고 김선덕 죽음이 드러나자마자 차필승이 도주했다. 사람들이 차필승을 쫓는 사이 표재현(이상윤 분)은 아내 홍태라와 함께 빠져나왔다. 홍태라가 “왜 먼저 오자고 했어? 나중에 문제될 수도 있는데”라고 묻자 표재현은 “우리는 김원장 죽은 것과 상관없잖아. 안 그래? 피곤해보여. 먼저 씻고 자. 난 지우 좀 보고 올게”라고 답했다.
이어 홍태라는 서랍에 드레스를 숨기고 차필승에게 전화로 “너 왜 그랬어? 네가 위험해졌잖아”라고 물었다. 차필승은 “화내는 것 보니 무사히 빠져나왔나 보네”라며 누나 홍태라를 도주시키기 위해 일부러 돌발행동을 했음을 드러냈다. (사진=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