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아픈 안재현 밤새 간호...차주영 거짓말 들켰다 [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안재현이 백진희가 자신을 밤새 간호한 사실을 알았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을 간호한 오연두(백진희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공태경은 장세진이 간호를 한 것으로 생각했고, 이후 다가가 있는 장세진을 미뤄냈다.
하지만 공태경은 옷을 사러 간 매장에서 오연두가 자신을 밤새 간호한 사실을 알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안재현이 백진희가 자신을 밤새 간호한 사실을 알았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을 간호한 오연두(백진희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봉님(김혜숙 분)은 오연두의 전 남자친구인 준하(정의제 분)가 묵는 호텔 방을 알아냈고 그를 만나러 갔다.
이에 강봉님은 안심했고, 이를 멀리서 오연두는 바라봤다.
이후 공태경이 감기 몸살로 쓰러졌다. 멀리서 이를 지켜본 연두는 그를 호텔 방으로 옮겨 밤새 간호했다.
오연두는 메시지와 함께 호텔방까지 청소하며 완벽하게 케어했다.
그 순간 장세진은 공태경이 연락이 되지 않자 공태경의 호텔방을 찾았다. 그곳에서 여자 옷과 가방 신발을 발견하고 날 선 모습을 보였다.
이후 문 안에서 인기척을 느꼈고 “누구예요?”라고 물으려는 순간 공태경이 잠에서 깨어났다.
공태경은 장세진에게 “너였어? 여기 있던 사람?”이라고 물었고, 장세진은 “이제 좀 열이 내렸네. 밤새 얼마나 걱정했는데”라고 언급했다.
공태경은 장세진이 간호를 한 것으로 생각했고, 이후 다가가 있는 장세진을 미뤄냈다. 장세진은 “왜 내가 가까이 있는 게 싫어?”라고 물었고, 공태경은 “아니 감기 옮길까 봐”라고 답했다.
링거를 맞기 위해 집에서 나온 공태경은 “간호는 이번 한 번만이면 돼”라고 선을 그었고, 장세진은 “그래. 우리는 형식적인 관계니깐”이라고 말하며 아쉬운 기색을 내비쳤다.
하지만 공태경은 옷을 사러 간 매장에서 오연두가 자신을 밤새 간호한 사실을 알게 됐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이 컬러도 소화한다고? 독보적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인, 모모랜드 해체 후 더 섹시해졌네…홍콩서 미모 폭발 [똑똑SNS] - MK스포츠
- ‘나는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혼인 이력 “광수에 미안”(전문) - MK스포츠
- 검찰, ‘남의 차 음주운전’ 신혜성에 징역 2년 구형 - MK스포츠
- 은퇴설 나돈 배구여제, 은퇴 대신 현역 연장 택하나?…“많은 팬들이 원하시는데, 가능성 열려
- 138억 한화발 FA 태풍->16년 원클럽맨 이탈 나비효과-> 끝 아니다? - MK스포츠
- 어도어, 뉴진스 ‘디토’ MV 신우석 감독 고소에 “개인적 감정 없어 유감”[공식입장] - MK스포츠
- ‘모모나 천금 3점포’ 우리은행, 하나은행 꺾고 2연승 질주 - MK스포츠
- ‘쏘니’ 45분 뛰고 조기 교체…오시멘에 탈탈 털린 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원정서 2-3 대회 첫 패
- 텐 하흐가 문제였네! 반니의 맨유, PAOK 꺾고 유럽대항전 ‘패무패무무무’ 침묵 끝냈다…대회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