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TAN,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로 ‘차세대 짐승돌’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AN이 심수봉의 명곡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색다르게 해석했다.
TAN은 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무대를 꾸몄다.
양지은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TAN은 심수봉을 대표하는 명곡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선곡해 무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AN이 심수봉의 명곡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색다르게 해석했다.
TAN은 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은 ‘아티스트 심수봉 편 2부’로 꾸며져 심수봉의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들이 펼쳐졌다.
양지은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TAN은 심수봉을 대표하는 명곡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선곡해 무대를 선사했다.
턱시도를 입고 무대에 오른 TAN은 자신들을 대표하는 파워풀하면서 손끝 디테일까지 맞는 칼군무는 물론, 감성적인 보컬까지 완벽하게 선보였다.
여기에 중절모를 활용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떠오르게 만드는 구성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무대를 본 프라임킹즈는 “퍼포먼스 구성이 완벽했다”, 에일리는 “격하게 안무를 하면서도 음정 하나 나가지 않았다”, 송가인은 “노출을 안 해도 섹시할 수 있다는 걸 증명했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TAN은 지난 3월 10일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세지)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Essay(에세이)+Message(메시지)의 합성어로, TAN이 활동하면서 느낀 점을 작성한 에세이와 지금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Fix YOU’(픽스 유)는 데뷔 앨범 ‘1TAN’의 수록곡인 ‘Fix YOU(Part 1)’의 완전판으로, 몽환적이고 웅장한 라인과 감성적이면서 캐치한 느낌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절제된 남성미를 과시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이 컬러도 소화한다고? 독보적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인, 모모랜드 해체 후 더 섹시해졌네…홍콩서 미모 폭발 [똑똑SNS] - MK스포츠
- ‘나는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혼인 이력 “광수에 미안”(전문) - MK스포츠
- 검찰, ‘남의 차 음주운전’ 신혜성에 징역 2년 구형 - MK스포츠
- 은퇴설 나돈 배구여제, 은퇴 대신 현역 연장 택하나?…“많은 팬들이 원하시는데, 가능성 열려
- 138억 한화발 FA 태풍->16년 원클럽맨 이탈 나비효과-> 끝 아니다? - MK스포츠
- 어도어, 뉴진스 ‘디토’ MV 신우석 감독 고소에 “개인적 감정 없어 유감”[공식입장] - MK스포츠
- ‘모모나 천금 3점포’ 우리은행, 하나은행 꺾고 2연승 질주 - MK스포츠
- ‘쏘니’ 45분 뛰고 조기 교체…오시멘에 탈탈 털린 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원정서 2-3 대회 첫 패
- 텐 하흐가 문제였네! 반니의 맨유, PAOK 꺾고 유럽대항전 ‘패무패무무무’ 침묵 끝냈다…대회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