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대眞 양지은 “1대眞 송가인과 대결 피하고파” 솔직(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2대 진 양지은이 1대 진 송가인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고백했다.
심수봉 특집으로 꾸며진 8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선 송가인과 양지은이 출연했다.
송가인과 양지은은 '미스트롯' 시즌1, 2의 우승자들이다.
이에 송가인은 "우리 국악 하는 친구들이 연달아 1등을 했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웠다. 트로트를 통해 인정을 받고 대우를 받고 1대 진 2대 진을 하니 양지은을 꼭 한 번 보고 싶었다. 오늘 이렇게 봐서 너무 좋다"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미스트롯’ 2대 진 양지은이 1대 진 송가인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고백했다. 양지은과 송가인은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가수란 공통점이 있다.
심수봉 특집으로 꾸며진 8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선 송가인과 양지은이 출연했다.
송가인과 양지은은 ‘미스트롯’ 시즌1, 2의 우승자들이다. 양지은은 “가장 맞붙고 싶지 않은 상대가 누군가?”라는 질문에 고민없이 송가인을 꼽았다.
그러면서도 “내가 국악을 하며 힘든 시기를 겪을 때 송가인의 무대를 보면서 열정을 되찾았다. 우여곡절 끝에 ‘미스트롯2’ 1위를 하고 가장 만나고 싶었던 분이 송가인이었다”면서 국악 선배 송가인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이에 송가인은 “우리 국악 하는 친구들이 연달아 1등을 했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웠다. 트로트를 통해 인정을 받고 대우를 받고 1대 진 2대 진을 하니 양지은을 꼭 한 번 보고 싶었다. 오늘 이렇게 봐서 너무 좋다”고 화답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