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개된 비공개 결혼식..이승기♥이다인, "평생 보답하며 살 것"[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전체공개급 비공개 결혼식을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과정을 개인 SNS에 실시간으로 업로드하면서 '비공개 결혼식'이 아닌, 사실상 '전체공개 결혼식'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이날 결혼식은 손지창이 총괄 기획을 맡았고 1부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이적,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나섰다.
당초 주례도 계획된 바가 없었지만, 이순재가 두 사람을 위해 즉석 주례사를 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었다. 2월 이다인 측은 이승기와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때문에 별도의 기자회견과 포토월 설치도 예정에 없었지만, 결혼식 당일 수많은 취재진이 몰려 프레스 라인이 설치됐다. 이에 예식장을 찾은 강호동, 이경규, 유재석, 이순재, 김용건, 이정섭, 박정수, 이상윤, 김남길, 차은우, 비투비 육성재,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재범, 이동휘, 안은진, 손준호, 유연석, 인순이, 이숙, 길, 배인혁, 원기준 등 하객 라인업이 모두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과정을 개인 SNS에 실시간으로 업로드하면서 '비공개 결혼식'이 아닌, 사실상 '전체공개 결혼식'이 됐다. 이승기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신세계로부터' 등 호흡을 맞춘 고민석 PD는 "날씨 요정답게 가장 좋은 날 결혼한 승기. 두 사람 함께 행복하기를 응원할게"라며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광기도 "이순재 선생님 즉석 주례사. 하루 5번에 빵 터짐"이라는 글과 함께 버진로드에 오른 이승기, 이다인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홍기 역시 "우리 형아가 드디어 장가를 갔다! 요즘 내 주변인들이 다 결혼을 한다! 유행이야 뭐야! 아무튼 정말 진심으로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행복하자!"라며 하객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는 이승기의 모습을 업로드했다.
결혼식이 끝난 이후 이다인은 8일 개인 SNS에 "어제 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결혼식 할 수 있었습니다.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며 결혼식장에서 찍은 셀카를 선보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식을 올린 후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는다. 이승기는 5월부터 진행되는 해외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한다. 이승기는 서울 공연 이후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다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연인, 그들이 몹시 그리워하고 사랑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도라에몽처럼 부어"..원슈타인, 학폭 피해에 자해 현상 '충격' - 스타뉴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장원영 친언니, 전격 연예계 데뷔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15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의 베스트 아이돌' 선정..3개월 연속 1위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