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유병재, 전현무와 방송 오래 하더니 이상해져” 야단(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플러팅을 남발하는 유병재를 야단쳤다.
4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80회에서는 유병재가 유재석, 박진주, 이이경과 함께 서울 간식을 찾아나서게 됐다.
이날 유병재는 오자마자 박진주에게 "진주 씨는 어제 무슨 일이 있었냐. 더 예뻐졌다. 어떻게 더 예뻐질 수 있지?"라며 플러팅에 들어갔다.
유재석도 "플러팅이 느낌을 줘야 돼"라며 밑도 끝도 없이 들어오는 유병재의 플러팅에 난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플러팅을 남발하는 유병재를 야단쳤다.
4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80회에서는 유병재가 유재석, 박진주, 이이경과 함께 서울 간식을 찾아나서게 됐다.
이날 유병재는 오자마자 박진주에게 "진주 씨는 어제 무슨 일이 있었냐. 더 예뻐졌다. 어떻게 더 예뻐질 수 있지?"라며 플러팅에 들어갔다. 이런 유병재에 "너 최대한 멀리 가"라며 박진주와 유병재를 떨어뜨려 놓는 이이경. 유재석도 "플러팅이 느낌을 줘야 돼"라며 밑도 끝도 없이 들어오는 유병재의 플러팅에 난색했다.
유병재는 "가랑비에 옷 젖는지 모른다고 간간이 들어가겠다"고 선포했다. 그러곤 본인의 구멍난 옷에 관심을 보이며 손을 집어넣는 박진주에게 "뭐야. 왜 넣어 여기다가? 나 내 나름대로 해석해"라고 반응했다.
결국 "너 일로 와봐"라며 유병재를 따로 호출한 유재석은 "현무랑 방송 오래 하더니 이상해졌다. 옛날엔 안 그랬잖아"라고 야단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는 본인이 "전현무 반 조세호 반"이라고 말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있는 회식은 빠지지 않았다”(투머치토커)
- 이승기♥이다인 억소리나는 결혼식, 유재석→강호동 시상식급 하객[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승기, ♥이다인에 “결혼해줄래” 세레나데+달달 입맞춤‥로맨틱 결혼식 현장
- 이승기 아내 된 이다인, 언니 이유비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축복
- ‘오연수♥’ 손지창, 군 입대한 둘째 아들 생각에 먹먹 “눈앞 흐려져”
- LA댁 박은지, 30㎏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하와이 물개 모녀
- 10기 옥순, ♥유현철과 벚꽃 데이트 “내 흰둥이 완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