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한의사회·아이뉴스24, 부산시민 건강권 증진에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부산광역시한의사회와 ㈜아이뉴스24는 지난 6일 부산시한의사회관 2층에서 부산시민의 건강권을 위해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세형 회장은 "인터넷 뉴스매체의 선두주자 아이뉴스24를 통해 지역민들의 건강을 향상시키고자 협약을 맺게 됐다"며 "다양한 독자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아이뉴스24를 통해 부산한의사회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이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사단법인 부산광역시한의사회와 ㈜아이뉴스24는 지난 6일 부산시한의사회관 2층에서 부산시민의 건강권을 위해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오세형 부산광역시한의사회 회장과 박성현 아이뉴스24 부산울산경남 취재본부 본부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부산시민의 건강권 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부산시한의사회는 부울경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와 한의학 바로 알리기 사업뿐 아니라 지역 내 난임 가족과 치매 노인들을 위한 치료와 돌봄 사업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아이뉴스24는 한의학 건강 정보 관련 마케팅과 홍보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오세형 회장은 “인터넷 뉴스매체의 선두주자 아이뉴스24를 통해 지역민들의 건강을 향상시키고자 협약을 맺게 됐다”며 “다양한 독자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아이뉴스24를 통해 부산한의사회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이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8> 오딧세이 시베리아(하비롭스크)
- "수험생에 네잎 클로버 찰떡"…수능 마케팅 활발
- [겜별사] 시야 활용 플레이가 '일품'…크래프톤 탑다운 슈팅 '프로젝트 아크'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