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차량 인도로 돌진해 어린이 4명 덮쳐...1명 의식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한 상태에서 차를 몰던 60대 남성이 인도를 걸어가던 어린이들을 덮쳤다.
4명이 다쳤고 1명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
8일 대전둔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1분쯤 대전 서구 둔산동 한 교차로에서 60대 A 씨가 운전하던 SM5 차량이 도로 경계석을 넘어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길을 걸어가던 9~12세 어린이 4명이 차에 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취한 상태에서 차를 몰던 60대 남성이 인도를 걸어가던 어린이들을 덮쳤다. 4명이 다쳤고 1명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
8일 대전둔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1분쯤 대전 서구 둔산동 한 교차로에서 60대 A 씨가 운전하던 SM5 차량이 도로 경계석을 넘어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길을 걸어가던 9~12세 어린이 4명이 차에 치였다. 피해자 가운데 9살 B양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측정 결과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A 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분석해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조성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미, 미국에서 잠든다…하춘화·설운도 등 조문
- ‘8·3 부부’ 끌어들이는 北식당의 ‘비밀방’…“손님이 찾기 전엔 직원도 안 들어가”
- ‘꿈의 암치료’라는 중입자치료, 얼마나 좋을까[이용권 기자의 Health 이용권]
- [속보]‘강남 납치살해 배후’ 재력가 아내도 체포… 용의자 6명 전원 검거
- [단독]‘핑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구속영장 청구
- 이승기, 견미리 사위됐다…이다인과 백년가약
- ‘여자 둘 남자 하나’ 동거남녀에…한혜진 ‘충격’
- ‘원숭이두창’ 국내 6번째 환자 발생… 해외여행 안한 첫 감염사례
- ‘남학생과 성관계’ 대구 女교사, 첫 재판서 “성적 학대 아냐”
- [속보]중국 “오늘부터 3일간 대만포위 훈련”…차이-매카시 회동에 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