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암 월드컵경기장 빛낸 '히어로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목소리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울려 퍼지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자아냈다.
8일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섰다.
이번 시축을 통해 K리그와 FC서울의 발전을 기원하고 응원할 임영웅은 관객과 함께 경기도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과 경기 관람하며 특별한 시간 가져
가수 임영웅의 목소리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울려 퍼지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자아냈다.
8일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섰다.
이번 시축을 통해 K리그와 FC서울의 발전을 기원하고 응원할 임영웅은 관객과 함께 경기도 관람했다. 특히 임영웅은 시축 외에도 현장을 찾은 관객을 위한 노래 선물로 K리그 봄 나들이에 힘도 보탰다.
첫 시축 도전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인 바 있으며, 올해 2월에는 LA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석 매진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여세를 몰아 지난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약 24만 명 이상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하며 극장가에서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백년가약…결혼 후에도 열일
- '나는 솔로' 순자, 혼인 이력 고백 "진심으로 사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현장 공개…활짝 웃는 새신랑
- '모범택시2' 이제훈, 마약 클럽 타파…실화 재조명까지
- [단독] '구마적' 이원종, '고두심이 좋아서' 출연…고향 찾았다
- '13남매 장녀' 남보라 "식사 준비, 10인분이 기본" ('편스토랑')
- '나는 솔로' 통편집된 이유...13기 순자 "혼인 이력 숨겨"
- '결혼 11년차' 현진영, 금연 도전 중 눈물까지 ('살림남')
- "나의 이모님"…한상진, 故 현미 떠올리며 애도
- 샤이니 키, 故 종현 향한 그리움 토로 "내 단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