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제니 “모든 걸 망쳐도, 너는 아름다워”

이예주 기자 2023. 4. 8.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넬 영상 갈무리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최근 샤넬은 제니와 함께한 영상화보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제니는 나른한 표정을 침대에 누워 눈을 뜬다. 그는 “알지? 재밌는 것, 거친 것, 인내심이 아주 적은 것. 때때로 그것들은 조금 혼란스러워. 또 너를 미치게 할 때도 있지”라고 말한다.

이어 제니는 “그것들은 자기가 원하는 때에 원하는 것들을 해버려. 그리고 규칙을 따르지도 않아”라고 말한다. 또 “그렇지만 그것들은 니가 새로운 것들을 할 수 있도록 영향을 주고, 원동력을 주기도 해”라고 덧붙인다.

끝으로 제니는 “그것들은 니가 만약 모든 것들을 망치더라도 너의 모든 면은 아름다워”라고 말한다.

샤넬 영상 갈무리



화보 속 제니는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시크한 느낌을 주는가 하면, 차분하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제니 특유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뿜어낸다.

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 역시 “제니와 너무 어울리는 말들이다” “제니의 모든 것들이 사랑스럽다” “이 화보와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